에드타임:가시

숙소 소개
에드타임:가시는 서귀포 가시리 조용한 마을에 위치하여 사방이 귤밭에 둘러쌓여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을에 위치한 곳이지만 사방이 귤밭에 둘러싸여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 화산 송이를 깔아놓은 앞마당에서는 바베큐와 불멍을 즐길 수 있고, 에드타임만의 조용하고 아늑한 앞마당의 전경을 느낄 수 있도록 설치된 어닝과 데크에서는 비오는 날에도 아늑하고 행복한 쉼이 가능합니다. 60년 동안 한자리를 지키고 있는 제주도에서도 보기 힘든 팔삭나무에는 그네가 매달려 있어요. 아이처럼 그네를 타며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더해지는 에드타임:加時’의 진정한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호스트 소개
아파트에서 살면서 ‘언젠가 나만의 주택에서 살고 싶다’라는 로망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때 품었던 생각들을 에드타임에 다 쏟아부은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굳이 말로 설명하지 않아도 게스트들께서 이 공간에 담긴 제 로망을 하나하나 알아봐 주시더라구요. 구옥을 리모델링한 터라 신축 건물의 세련됨과는 거리가 있을 수 있지만, 이 공간을 즐기고 사랑하게 될 분이 오시기를 매일 기도해요.
–에드타임:가시 호스트
CHECK POINT
우리 숙소의 특별한 점








RECOMMENDATION
이런분께 추천해요

온전한 쉼
·
북적거리는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쉼을 원하는 분
포근한 침구
·
포근한 침구가 중요한 분
숙소에서의 쉼
·
관광지 방문 보다 숙소에서의 쉼이 더 중요한 분
음악, 영화 그리고 고양이
·
음악, 영화 그리고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
CHECK LIST
알아두면 좋은 사항
11월부터 2월까지 게스트들을 위한 무료 귤 체험이 가능해요.
제주 녹산로 유채꽃 도로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크고 넓은 귤 밭 정원에는 잔디를 깔아놓은 공간이 있어 스몰 웨딩도 가능해요.
유아용 의자 및 기타 유아용품이 비치되어 있어요.
표선해비치해변이 차로 13분 거리, 편의점은 도보 거리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