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알가름의 4개 마을에서 늦은 휴가를 남다르게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한 특별한 마을여행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어르신과 함께하는 제주어 나들이부터 머체왓숲속으로의 고요한 백패킹 여행까지 제주의 매력적인 마을에서 힐링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놓치지 마세요.
운영 기간은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상품 예약은 이더라운드(www.eataround.co.kr) 홈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1. 한남마을
[한남의 문닫은 머체왓숲길 1박 백패킹 여행]은 1박2일 체류형 상품으로 한남 머체왓숲 터줏대감과의 서중천모험, 베이스 캠프에서의 백패킹 및 숲명상으로 구성되어있는 활동적인 프로그램입니다.
2. 하효마을
[하효의 어르신과 함께하는 제주어 나들이]는 하효주민들의 제주어 연극을 보며 진행되는 제주어 듣기평가라는 재미진 요소가 결합되었으며, 저녁에는 귤밭에서의 바베큐 파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3. 신흥2리 제주동백마을
[제주동백마을 이웃들과 즐겨먹던 마을밥상 식객 여행]은 마을의 특산품 동백기름과 주민교류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으로 싱잉볼 소리명상, 필름카메라 마을투어, 할머니와 씨앗줍기 및 기름짜기, 이를 활용한 동백 오마카세와 생선 해체쇼라는 볼거리까지 제공합니다.
4. 의귀마을
[의귀리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말테라피여행]은 치유에 중점을 두어 홀스테라피, 다도 프로그램과 마을주민들과의 제주전통게임(넉둥배기) 진행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마을여행 특별전 예약하러가기 www.eataroun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