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귤스테이

숙소 소개
여름귤만큼 상큼한 나만의 숙소
하귤스테이는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상징적인 것을 담으려고 노력했어요, 현무암, 귤 등 제주의 자연을 품었답니다. 정원에 총 25그루 하귤 나무가 심어져 있어요. 다른 귤은 겨울에만 열리는데, 하귤은 이름처럼 여름에도 열매가 맺어서 게스트 분들이 사계절 내내 귤을 볼 수 있어서 심게 되었어요. 이름도 기억하기 쉽게 하귤스테이로 짓게 되었어요. 한 팀만을 위한 프라이빗 독채 스테이에서 상큼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호스트 소개
저는 30대로 결혼할 파트너와 함께 하귤스테이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코로나 때 어떤 것을 할까 고민하다가 요가와 필라테스 샵을 한림에서 운영하게 되었어요. 제주에 예쁜 집들이 많아서 좋다고 생각했어요. 다른 분들도 여행 와서 제가 지은 예쁜 집에서 머물면서 힐링하며 요가 필라테스를 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열게 되었습니다. 본채인 안거리 아일랜드 식탁은 현무암으로 이루어져 있고, 식탁 뒤로는 유리온실에 온 듯 통창으로 이루어져 낮에는 그 공간에 햇살이 많이 들어와요.
–하귤스테이 호스트
CHECK POINT
우리 숙소의 특별한 점







RECOMMENDATION
이런분께 추천해요

장기체류
·
숙소에 오랜 시간 머물면서 편안함과 제주스러움을 느끼고 싶은 분
온천욕
·
실내 자쿠지에서 온천욕 이후 바로 샤워까지 즐기고 싶은 분
유아동반
·
어린아이들을 동반하시는 분
CHECK LIST
알아두면 좋은 사항
하귤스테이만의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JJ 필라테스 요가에서 동반 1인에게 요가, 필라테스 체험권을 할인해 드리고 있어요. 말랭이를 드리고 있어요.
유아용 의자와 유아 식기류가 구비되어 있어요.
산방산과 한라산이 보이고, 산책하다 보면 소품샵과 맛집, 카페들이 있어요.
버스 대중교통으로 이용 가능, 도보 10분 내에 하나로마트와 편의점이 있어요.
짐 보내는 서비스를 따로 이용하시면 미리 짐 보관도 가능해요.